나우시스템

본문 바로가기

서브 페이지 이미지 컷

저수조(물탱크)      
청소/소독
저수조(물탱크) 용역시방서

  1. 용역개요
        · 용 역 명 : 2017년도 저수조(물탱크)청소용역
        · 목    적 : 수도법에 따라 건물과 학교에 대한 저수조(물탱크)청소용역을 실시함으로써 
                      쾌적한 교육환경 제공, 근무자들의 질병예방 및 보건증진을 기하는데 있음.
        · 법적근거 : 수도법에 관한 법률(수도법 시행령 제50조 각항)
    
  
  2. 방역소독 의무시설 기준
시설기준 소독횟수 연기준 비고
1~6월(6개월) 6~12월(6개월)
학 교(조례) 1회 이상/3개월 1회 이상/3개월 4회  
대형건축물외 1회 이상/6개월 1회 이상/6개월 2회  



  3. 기 간
        · 2017. 1. 1 ~ 12. 31

  4. 청소소독 대상
        · 저수조(물탱크)

  5. 청소소독 수행일정
        · 3월, 6월, 9월, 12월외 ( 외지정일 수행)
    
  6. 수행방법 및 준수사항
        · 저수조(물탱크)소독시에 상수도사업부에서 허가된 인체에 피해가 없는 공인된 소독약품을 
          사용해야 한다.
        · 작업완료 후 발주자에게 청소필증을 제출하여야 하며, 청소결과를 관할기관에 통보하여야 한다.
        · 계약상대자가 발주자에게 세부 작업내역을 통지하고 발주자의 승인을 득한 후 실시한다.
        · 작업원의 안전에 필요한 법적 안전 도구(개인 및 공용장구)를 확보하여 실시한다.
        · 계약상대자는 원활한 작업 수행을 위해 필요한 사항은 발주 자와의 협의를 통해 진행한다.
        · 작업 중 사고 발생 시 즉시 발주자에게 보고하며 사태수습에 만전을 기하여야 한다.
        · 계약상대자는 용역의 진행과정, 인원 및 장비 등의 동원사항, 기타 용역과 관련된 
          일체의 사항을 기록․유지하여야하며 발주자의 요구시 관련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한다.
        · 계약상대자는 작업을 위해 출입하면서 재산을 무단 반출하였을 시 이에 대한 변상과 
         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진다.
      
  7. 계약종료 및 해지
        ·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위반하거나, 발주자의 승인 없이 임의로 계약조건을 변경, 또는 운영상 
          계약을 해지할 필요가 있을 경우 발주자는 계약을 해지 할 수 있다.
        · 계약일 종료 후 별도의 사항이 없을 시 익년도 계약시까지 동일한 조건으로 연장한다.

  8. 용역수행업체 자격
        · 수도법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저수조청소업 신고를 한 자